시립 아이행복 어린이집, 고사리손으로 기부!

오산시 세마동에 후원금 기부

가 -가 +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1-02-26 [12:34]

오산시립 아이행복 어린이집이 사랑의 저금통 기부금을 세마동에 전달했다.   © 오산시민신문

 

세마동(동장 구자흥)은 지난 24일 세교동 소재 시립 아이행복 어린이집(원장 강유진)에서 원아 45명과 보육교사 12명이 함께 돼지저금통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후원금 8십만 원을 기탁했다고 26일 전했다.

 

기탁 받은 후원금은 경기공동모금회를 통해 독거노인 등 사회적 배려대상자를 위해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강유진 원장은“돼지저금통 모금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나눔에 대해 배우고 실천하며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따뜻한 아이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상용 위원장은 “고사리 손으로 나눔 문화를 실천한 원아들과 선생님들께 감사하며 나눔 문화가 지역사회에 확산되는데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구자흥 동장은 “세마동에 관심을 갖고 기부해주신 시립 아이행복 어린이집에 감사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따뜻한 나눔문화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