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로타리클럽, ‘행복뽀송 빨래지원사업’ 후원금 기탁

가 -가 +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1-02-26 [12:25]

 오산세교로타리클럽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신장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신장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영만)는 지난 24일, 오산세교로타리클럽(이하 로타리클럽, 회장 이구성)이 신장동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민·관협력 특화사업인 ‘행복뽀송 빨래지원사업’에 이웃돕기 성금 2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에서 2021년 신규사업으로 진행될 예정인 ‘행복뽀송 빨래지원사업’은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등 거동이 불편하거나 세탁기기의 부재로 세탁이 어려운 가구의 이불을 수거하여 직접 세탁한 후 배달해 주는 사업이다.

 

이구성 회장은 후원금을 전달하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심하던 중 협의체에서 신규사업을 시작한다는 소식을 듣고 회원들과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곧 진행될 세탁사업이 코로나19로 지친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변화시켜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유영만 신장동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세교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으로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신장동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