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이마트 오산점과 함께 “희망의 김치 나눔 행사” 진행

가 -가 +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0-11-27 [11:42]

 

 이마트오산점이 저소득가정을 위한 김치를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지난 26일, 이마트 오산점(점장 최학묵)의 후원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희망의 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마트 오산점에서 250만원 상당의 김치를 후원하여 저소득 독거어르신·장애인 등 100가구에 전달해 겨울철 최소한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직접 김장을 담그지 못하고 조리 된 김치를 구매·전달하기로 했으며 방역지침을 준수한 1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비대면으로 각 가정에 김치를 전달했다.

 

최학묵 이마트 오산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희망의 마음이 담긴 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태연 오산남부사회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예년보다 어려운 이번 겨울철을 맞이한 가정에 희망이 담긴 김치 나눔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계속해서 복지의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선제적 복지 대응 서비스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