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2020년 하반기 등록단체 간담회 가져

가 -가 +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0-10-23 [11:43]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박신원이사장이 '2020 하반기 등록단체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오산시민신문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신원)가 22일과 23일 오전, 오후로 나누어 ‘2020년 하반기 등록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행사는 이사장 인사말, 참여단체 소개, 자원봉사활동 영상시청, 신규단체증 전달, 하반기 자원봉사센터 활동 안내, 공지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박신원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로 인해 200여 자원봉사 참여단체와 함께하는 자리를 가지지 못하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어 늦게나마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오산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하고 있는 봉사자 분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이 행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오산시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체 방문객을 대상으로 3D영상 시스템을 이용한 발열체크와 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및 비말차단 칸막이를 설치했으며 30인 이하로 행사 인원 제한하여 4회차로 등록단체 간담회를 진행했다.

 

등록단체 간담회 참여한 한 봉사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상반기에 봉사활동을 많이 못했다. 하반기에는 활발한 봉사활동이 가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2020년 자원봉사등록단체장 워크숍을 취소하고 제19회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는 11월 26일(목) 센터1층 대회의실에서 축소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