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영상‧미디어 특화 시설로 재탄생

가 -가 +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0-10-19 [16:28]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이 영상 미디어 특화시설로 재탄생했다.      ©오산시민신문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6일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재개관했다.

 

재개관식은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추어 오산시의회 의장 및 유관 기관 종사자와 오산시 청소년들을 대표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 등 약 30여명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요즘 청소년들의 가장 큰 관심 분야인 영상‧미디어 특화 시설로 새로이 단장해 영상 편집 장비와 실시간 방송이 가능한 스트리밍 장비 및 영상 스위처, 크로마키 배경 등을 갖춘 포토 스튜디오 등 전문적인 미디어 장비 및 시스템을 갖추었다.

 

또한, 청소년들의 수요를 반영해 오디오 녹음 부스와 소 무대를 설치하고 메이크업 부스까지 마련했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오산시 청소년의 영상‧미디어에 관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청소년 유튜버 기획단, 영상 캠프, 미디어로그(영상장비 체험) 등 영상‧미디어 분야의 다양한 활동 및 체험을 진행하고,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의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추진할 계획이다.

 

오산시 청소년은 누구나 신청을 통해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이 제공하는 영상‧미디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민들 또한 프로필 사진 촬영 및 녹음, 영화감상 등을 위해 대관 신청이 가능하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장서인 위원장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시설이 더 쾌적해지고 쉽게 영상‧미디어 장비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좋다. 많은 친구들이 남부청소년문화의집에 놀러오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