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제24회 노인의 날 기념 시상식 개최

가 -가 +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0-10-19 [14:13]

 

 오산시가 제24회 노인의 날 기념 시상식을 개최했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6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24회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 발전과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오신 모범 어르신과 노인복지기여자 등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매년 노인의 날 행사는 10월중 기념식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기념행사는 개최하지 않고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만 진행했다.

 

이날 노인의 날 기념 시상식에서는 가정과 사회에서 존경 받으시는 모범노인 6명, 경로효친 사상의 계승발전과 노인복지증진에 헌신하시는 노인복지기여자 6명, 평소 봉사정신으로 노인복지 증진에 앞장서시는 모범노인단체 1개소에 대하여 표창장을 수여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노인의 날 행사가 개최되지 못해 무척 아쉽게 생각하며,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속에서도 꾸준히 봉사를 실천해 주시는 어르신들과 노인복지 관련 종사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오산시에서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