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아모레퍼시픽 직원들이 직접 만든 “달콤한 수제 과일청 나눔”활동

가 -가 +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19-04-26 [14:15]

▲  (주)아모레퍼시픽 오산공장 임직원과 가족들은 소외계층을 위해 수제 과일철을 직접 만들어 오산시에 기부했다.   © 오산시민신문

 

지난 26일 ㈜아모레퍼시픽 오산공장 임직원과 가족들 20여 명이 소외계층을 위해 수제 과일청을 직접 만들어 오산시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과 삼성웰스토리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맛있는 나눔” 행사를 추진하여 전년도에는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였고, 올해에는 수제과일청(레몬생강청&자몽청)을 만들어 지역 내 어려움이 있는 가구에게 기부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은“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직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수제청을 만들었다.”며“직원들의 따뜻한 나눔과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시 관계자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신 ㈜아모레퍼시픽과 삼성웰스토리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여 함께 더불어 가는 오산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