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도서관, 제 8회 전자정보박람회 개최

가 -가 +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19-04-19 [09:55]

▲ 오산대학교 종합정보관 로비에서 2019 전자정보박람회를 개최하였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대학교 도서관은 지난 17일(수) 종합정보관 로비에서 학생 및 교직원의 더욱 원활한 도서관 정보활용능력 향상을 위한 ‘2019 도서관 전자정보박람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8회를 맞은 전자정보박람회는 총 8개의 국내 학술전자정보업체에서 참가하여 e-book, 오디오북, 어학/IT이러닝 강좌, 국내학회지 DB 등 고도화된 전자정보서비스를 안내했으며, 본 행사에 참가한 학생 및 교직원은 각 부스에서 설명을 듣고 6개의 스탬프를 받으면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대학구성원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이번 행사에는 총 692명이 참여해, 그 중 44명의 학생과 5명의 교직원이 노트북, 아이패드, 에어팟 등의 경품을 수령했다. 또한 사전에 이벤트 경품을 맞추는 깜짝 이벤트까지 진행되어 10명에게도 경품이 주어졌다.

 

경품에 당첨된 이정연 학생은 “평소 자주 이용하던 도서관에서 주최한 행사에서 정보도 얻고 상품도 받게 되어 얼떨떨하고, 추첨을 통하여 상품을 받은 일이 처음이라 더욱 꿈만 같다. 앞으로 더욱 자주 도서관을 이용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남재경 도서관장은 “이번 박람회는 디지털 정보화 시대에 걸맞게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전자책, 어학 및 IT e-러닝, 학술DB 등 전자자료 이용안내를 소개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교육과 경품 등 많은 지원을 해주신 학술전자정보업체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많은 학생들과 교직원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도서관을 이용해 주기를 바라며 더 내실 있는 행사와 정보제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