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세교동 노인회관 방문

가 -가 +

이숙영 기자
기사입력 2016-12-29 [11:18]

▲    세교동 노인회관  © 오산시민신문


지역 어르신들이 자주 모이는 세교동 노인회관을 방문해 식사를 대접하고 즐거운 문화행사와 회관 곳곳을 깨끗하게 청소한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28일 방학을 보내고 있는 대학생들이 적극 참여해 할아버지, 할머니들에게 일일 손자손녀가 되어 드렸다.

 

교회 측은 “평생 가족과 사회를 위해 희생하신 부모님 같은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올겨울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자리를 마련했다”며 “작은 손길이지만 어르신들의 마음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교동 노인회관 김계진(82)노인회장은 “청소와 공연으로 노인들을 즐겁게 해주니 너무나 고마웠다”며 “봉사활동으로 우리 사회가 훨씬 더 좋아지리라 생각한다” 고 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수원대학교 이수정(20)학생은 “세교동 노인회관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나 기뻤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어르신들이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오산에서 대원동, 오산동, 남촌동 등 도심을 비롯해 시민들의 휴식공간인 오산천 일대의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있으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온풍기, 연탄, 이불 등 난방용품과 난방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숙영 기자 lsy@osannews.net

 

 

 

이숙영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