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평택형 (예비)사회적기업 창업지원 공모

신규창업 및 기반 시설 구축 총 1억3천만 원 지원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4-02-26 [18:48]

 평택시 (예비)사화적기업 공모사업 홍보자료. © 오산시민신문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새로운 사회적기업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 주최로 총 1억3천만 원을 지원하는 ‘2024 평택형 (예비)사회적기업 신규창업 및 인프라구축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평택형 (예비)사회적기업 공모사업은 사회적기업 창업을 희망하는 신규창업 3팀(3인 이상 구성, 구성원의 1/2 이상이 평택시민일 것)을 선발해 영업이익 등 매출 증대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시설비 및 사업개발비를 지원한다.

 

또한 기존 평택시에 등기가 되어있는 법인도 2개소 선발해, 지역 내 더 많은 고용 창출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한다.

 

공모에 신청을 희망하는 시민은 ‘평택시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 누리집(www.ptsec.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 내용과 절차, 필요 서류 등을 확인해 오는 3월 4일(월)부터 15일(금) 18시까지 센터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공모사업에 대한 이해와 신청서 작성을 돕기 위한 온라인 사업설명회가 오는 28일(수) 11시에 줌(ZOOM) 화상회의로 진행되며, 관련 내용은 평택시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031-657-6051)로 문의하면 된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평택시,사회적기업발굴,신규창업,공모,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