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여성후원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4-01-18 [12:17]

지난 16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오산시여성후원회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여성후원회(회장 김옥주)는 지난 16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이금산 제9대 회장 이임식 및 김옥주 제10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 등 내빈을  비롯해 여성후원회 회원 및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이임하는 이금산 회장에게 감사패 수여 및 발전기금 기탁, 취임하는 김옥주 회장에게 추대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이 밖에 그동안 취약계층에게 물품 및 장학금 등 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하며 나눔을 실천한 우수회원 9명에 대한 표창장(시장, 의장) 수여식도 열렸다.

 

이날 취임한 여성후원회 김옥주 회장은 “그동안 오산시 여성후원회를 잘 이끌어주신 이금산 전 회장님과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2년동안 여성들의 지위 향상 및 지역 사회 발전과 소외계층을 꼼꼼히 살피는 오산시 여성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지역 사랑과 봉사를 몸소 실천하며 우리 지역 여성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여성후원회 제9대 이금산 회장님의 이임 및 제10대 김옥주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후배 봉사자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격려하는 단체로 더욱 활성화 되어, 지역 사회 발전과 여성복지 증진의 주춧돌이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산시 여성후원회는 1992년 6월 구성되어 현재 43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여성의 권익증진 및 지위 향상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의 복지 지원과 저소득층에 물품 및 장학금 지원 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오산시,오산시여성후원회,이금산,김옥주,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