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세교고, 토크 콘서트로 진행하는 입학설명회 개최

중3 학생, 학부모 대상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학교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나가는 입학설명회 실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3-11-27 [15:06]

지난 23일 오산 세교고등학교에서 '오세유, 입학설명 토크 콘서트'를 실시했다.   © 오산시민신문


경기도 오산 소재 세교고등학교(교장 어윤열)는 11월 23일(목) 강당(청람관)에서 중학교 3학년 재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세유, 입학설명 토크 콘서트’를 실시했다.

 

오산 지역 중학교 3학년 재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학설명회에서 알고 싶은 내용을 사전에 설문 조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교고 재학생, 학부모, 교직원, 졸업생이 질문하고 답변하는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토크 콘서트는 사전예약자 200명을 포함하여 350여 명이 참석하였고, 고교 선택, 고입 예측, 학교생활, 입학 준비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뜨거운 열기 속에 고등학교 선택, 학습 방법, 대학 입시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였다.

 

세교고등학교 교장 어윤열은 “중학교 3학년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사전 설문 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학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준비한 토크 콘서트 형식의 설명회가 고등학교 선택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교학점제 전면 도입과 변화하는 대입제도에 대응하는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과 교육활동 추진으로 수준 높은 공교육을 제공하여 세상을 이끌 교육의 메카로 끊임없이 발전하는 고등학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오산시,세교고등학교,입학설명회,오세유,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