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지역사회 장애인에 김장김치 1톤 지원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3-11-23 [12:22]

지난 21일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가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행사를 가졌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관장 강영미)는 지난 21일 오산시 발달장애인 단체 및 사회복지기관 그리고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행사를 열었다고 알렸다.

 

사)아이코리아 오산시지회(회장 정미옥) 회원 2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지역사회의 장애인과 복지관 이용자들의 건강한 섭식을 위해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고 정성을 모아 김장해 1천 kg의 김치를 만들었다.

 

이 김장김치는 전국장애인부모회 경기지부 오산지회, 경기도 장애인부모연대 오산지부, 오산IL센터, 오산시장애아재활교육치료센터, 공존보호작업장, 성심요양원 등 장애인 단체 및 시설 6개 기관과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사례관리 대상자 20가정에 전달됐다.

 

이날 김장 행사에 참여한 사)아이코리아 오산시지회 정미옥 회장은 “의미있고 따뜻한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으며 장애인 단체 및 기관에서도 “정성으로 준비한 김장 김치와 점심 식사에 감사드린다”등의 소감을 남겼다. 

 

이에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강영미 관장은 “자원봉사와 후원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해준 사)아이코리아 오산시지회와 태양유통 천정무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모두의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 드시고 장애인단체 및 사회복지기관 그리고 지역공동체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발달장애인,사회복지기관,김장 나눔,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