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공동주택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사업 1호 점등식 개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3-10-19 [16:39]

지난 17일 원동 한양수자인 아파트에서 도시경관 분야 중점사업인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사업의 1호 점등식이 있었다.   © 오산시민신문



민선 8기 이권재 오산시장의 도시경관 분야 중점사업인 아파트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사업의 1호 점등식이 지난 17일 원동 한양수자인 아파트에서 개최됐다.   

 

야간경관조명 설치는 아파트 환경개선 및 오산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민선 8기 중점사업으로, 공동주택 관리사무소를 통해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오산시가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4월 공동주택 보조금지원심의위원회를 통해 선정된 5개 아파트 단지 중 이번에 원동 한양수자인 아파트에서 첫 번째 결실을 맺었다.

 

오산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그동안 인근 도시에 비해 빈약했던 오산시 야간경관이 크게 개선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1호 점등식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김인호 회장 및 임원, 입주민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 축사, 점등식 카운트다운, 현장 라운딩,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인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이렇게 시의 도움을 받아 아파트의 야간경관을 개선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오산시민을 위한 정책을 많이 마련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권재 시장은 이날 점등식에서“민선 8기의 정책사업에 대해 많은 지지와 응원을 해주신 입주민 여러분과 함께 야간경관조명 점등식에 참석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지금 이 자리에 함께하신 부모님과 아이들의 환한 미소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정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오산시의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사업은 올해 11월 중 시티자이 2단지 등 4개 단지에 순차적으로 완료될 예정이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오산시(시장 이권재),도시경관,야간경관조명,원동 한양수자인아파트,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