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울도서관, 오산시민의 날에 악기 퍼포먼스 펼쳐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2-09-20 [15:47]

 오산시민의 날 체육대회에서 소리울도서관이 악기 퍼포먼스를 펼쳤다.   © 오산시민신문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키움봉사 회원들이 지난 18일 오산시민의 날 체육대회 대원동 입장식에서 악기 퍼포먼스를 펼쳐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스네어 드럼과 기타, 우쿨렐레, 트럼펫 등 다양한 악기 연주는 대원동 선수단의 입장을 더욱 신나고 풍성하게 만들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연출해 관중들의 환호와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대원동을 대표하는 관광지를 형상화한 소리울도서관은 시민 모두가 음악 세계를 쉽게 접하고, 악기와 책을 마음껏 누릴 수 있음을 알리기 위해  이번 퍼포먼스를 마련했다. 도서관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키움봉사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퍼포먼스단을 구성했다.

 

키움봉사회는 오산시 도서관을 사랑하는 시민들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도서관을 가꾸고 발전시키는 모임으로서 서가 정리, 도서관 가꾸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영아 키움봉사 회장은 “전국 최초 악기도서관인 소리울도서관이 대원동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특색을 살리기 위해 참여하게 됐다.”며, “단순한 입장식이 아니라 시민 모두가 언제든지 음악을 접할 수 있는 마을의 주인이라는 자부심을 표현하는 기회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오산시민신문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소리울도서관,키움봉사회,오산시,시민의날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