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대피해아동이 있는지 살펴주세요!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캠페인 진행

가 -가 +

오산시민신문
기사입력 2020-11-20 [09:07]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가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 오산시민신문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소장 강은영)는  19일 한신대학교 사회봉사단과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 근절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소장 강은영)와 한신대학교 사회봉사단은 오산시 관내를 돌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학대피해아동을 밀접하게 발견할 수 있는 이웃들을 대상으로 아동학대 신고의식을 제고하고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활동에 동참하도록 메시지를 전했다.

 

강은영 소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시민들에게 아동학대에 대해 알리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뜻 깊다. 앞으로도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오산사무소는 오산지역 아동학대 사례관리 전담기관으로 피해 아동, 학대 행위자, 가족에 대한 상담 서비스, 가족 기능회복 및 재결합을 위한 서비스, 학대 피해 후유 완화 및 개선을 위한 치료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허현주 기자  master@osannews.net

오산시민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오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